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고객님에게 불편끼쳐드려 너무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키키코에서 우체국 수거접수를 해드렸으며,
우체국 기사님이 하루에서 이틀 뒤 방문 예정이랍니다.
혹시라도 기사님에게 공휴일 제외 이틀안에 전달이 안 되시거나,
처리가 안 되신 경우 저희 쪽으로 연락주시면 우체국에 바로 연락해
다시 신청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체국 기사님이 방문해주시면 상품 포장만 해서 전달 부탁드릴게요.
보내시는 상품안에 환불계좌 기재후 동봉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상품을 받아 최대한 빨리 확인 후 말씀하신 요청사항 가능한 지 검토 후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어떤것이 궁금하시나요!!!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 문의내용 : 덕다운 롱패딩을 구입하였는데 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입을수가 없네요. 상품 품질을 확인하고 파시는 건가요. 아무리 저렴해도 한해는 입어야 하는거 아닌가요.환불해 주세요.이런 경우 한국소비자원에 이의산청을 해야하나요.정말 짜증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