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드렸으나 전화기가 꺼져 있어 답변안내드립니다.
설정해주신 입금자 분 성함과 실 입금하신 분 성함이 다르거나,
금액, 은행이 달라지면 입금 처리가 고객님이 연락을 주시기 전까지 처리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ㅠㅠ
입금하신 입금자명 확인하시어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문의하실 사항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544-0252) / 게시판 /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릴게요*^__^*!
[ Original Message ]
제가 옷을 시켰는데 임금 전 이라고 뜹니다. 그리고 전화 어제 못받았던 사람인데요. 제가 키키코 계정이 안 만들어 져서 동생껄로 시켜서 이름이 달랐던 거 입니다. 혹시 어떻게는 안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