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제목

주문 변경이나 취소를 하고 싶어요!

작성자 센스좋은 뽀미니♥(ip:)

작성일 2019-04-02

조회 9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하신 제품을 변경이나 취소하실 때에는  배송준비중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주문변경/취소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배송준비가 완료되어 물품을 발송하게 되면, 카카오 알림톡을 활용하여 고객님께 송장번호와 함께 물품 발송 안내가 이루어지며

배송상태는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이미 제품을 발송한 배송중상황에서는 주문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여, 이럴 경우

물건을 받아보신 후 교환/반품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변경 및 취소 요청 시에는  고객님 주문의 정확한 주문번호, 상품명, 색상, 사이즈 등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준비된 서식에

맞춰서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1.  주문 변경


키키코는 빠른 배송을 위해 오전에 주문 접수된 사항을 오후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적으로 주문 변경이 가능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어제 주문 건:  오늘 아침 9시 이전 접수건에 한하여 주문 변경 발송

 - 오늘 주문 건 : 오늘 점심 12시 이전 접수건에 한하여 주문 변경 발송

 

해당 시간 외의 요청 건은 이미 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이 시작되어 주문 변경이 어려우며, 발송완료 카톡 받으신 이후엔 불가 합니다.



2. 취소에 따른 환불


카드 결제 환불 :  승인취소  (카드사마다 다르며 영업일 기준 1~ 7일내 환불완료)

무통장 입금 환불 : 익일 오후 처리(예금주 성함 / 은행명 / 계좌번호를 꼭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처리 지연의 요인이 됩니다.)

휴대폰 결제 환불 : 당월 전체 환불만 가능하며, 부분이나 이월된 주문건은 무통장 환불로 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