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FAQ

제목

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래요!

작성자 최은비(ip:)

작성일 2016-05-19

조회 29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 주문폭주로 인하여 주문을 하였으나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발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품절에 따른 상품 및 옵션 변경 요청에 대한 안내 메시지에 대해서 3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 해당 상품은  취소(혹은 부분취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카드승인 취소

휴대폰결제 및 무통장 입금건:  적립금 환불 처리


* 비회원 구매고객의 경우 적립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콜센터(1544-0252)로 연락을 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1544-0252
  • 전화상담이 안될시,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OPEN : am10:00 - pm5:30
  • LUNCH : pm12:00 - pm1:00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 BANK INFO
  • 우리:1005-203-021737
  • 국민:675201-00-064805
  • 농협:301-0195-2117-01
  • 신한:100-031-961311
  • 기업:289-105075-01-018
  • 예금주:키키컴퍼니
  • 교환&반품
  • 우체국 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촌1동 파주우체국 소포팀(키키코)
  • 도로명주소 : 경기도 파주시 새꽃로1 파주우체국 소포팀(키키코)
  • 타택배 이용시 반품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당하동 201-15(당하길 27)